자료실

home고객지원 > 제품상담 > 자주 묻는 질문

고객의 편의를 위해 FAQ를 질문의 종류와 제품의 종류별 분류했습니다. 필요하신 제품군 정보를 선택 해주시길 바랍니다.

제품에 대한 질문
수도꼭지 부품은 어디서 판매 하나요?
부품의 판매는 본사 고객 서비스팀 혹은 부품 판매 대리점(태림제이드:02-3151-0426)에서 판매하며, 대리점

리스트를 보시면 연락처가 나와 있으니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 주의

부품에 따라서 현재 재고가 없는 경우도 있사오니, 미리 유선상으로 상담원 과의 확인

바랍니다
원터치 수도에서 누수가 되는데 어떻게 하나요?
일단 누수가 되시면 응급적으로 그림과 같이 (-) 드라이버를 사용 오른쪽으로 밸브를 돌려 물을

잠궈 주시고 고객 서비스팀으로 연락주시면 A/S 요원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만일 잘 돌아가지 않으시면 무리하게 돌리시지 말고, 나사 주위에 충격을 주신후 돌려 주시기

바랍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상품비교(0)

top
상품비교하기
제품      
제품명
(한글)
     
제품명
(영문)
     
색상      
용도